두구두구!
스타벅스 텀블러 투고 세트 590mL *2 Starbucks Tumblers To Go
via instant sweetened iced coffee 2개
via instant sweetened iced coffee 2개가 들어있다. 보기만 해도 단내가 나는 거 같다. 1개가 물 500mL를 부어야 한다. (그란데 사이즈) 상상하는거보다 달아서 우유랑 에스프레소를 더 부어서 먹어야 맛있다.
심플 로고와 흰색의 조화는 훌륭하구나.
검은색도 이쁘다. 커플용으로 쓰면 좋겠지만, 나는 혼자서 두 개 다 쓴다. 나중에 손님 오면 간지나게 꺼내놓기도 좋겠구나!
약해 보여서 고민했던 뚜껑 부분은 헐겁지 않고 고무바킹이 있어서 가방에 넣어도 무리가 없어 보인다. 물론 가방 안에서 굴리는 건 안된다. 590mL 사이즈라서 내가 가지고 있는 왠만한 가방사이즈에서는 세워서 고정이 가능할 것 같다.
생각보다 바킹이 튼튼하게 고정해준다.
빨대를 넣거나 마실 수 있는 구멍도 괜찮다. 밀어서 여닫을 수 있는 부분도 튼튼하다.
기존의 보냉 텀블러는 입구가 좁아서 설거지할 때 귀찮았는데 이건 입구도 넓고 사이즈가 크니 설거지가 편하다.
빨대는 세척이 쉽지 않아서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탄력 있고 튼튼하다. 가끔 사용할 때도 있겠지만, 나는 세척 때문에 일반 일회용 빨대를 주로 쓸 거 같다.
바로 세척 들어가심. 완소 아이템 등록이요!!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모모마루카페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