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샀던 덴비 헤리티지 파빌리온 면기 & 찬기 세트가 너무 맘에 들어 다른 시리즈도 눈독 들이고 있던 찰나에 트레이더스에서 만 원가량 할인하고 있는 네스팅볼을 발견했다. 장 보면서 겸사겸사 질렀다 4만3천 원대에 구매.
기존의 면기와 찬기가 파빌리온이라서 이번에는 피아자로 선택했다. (파빌리온은 연한 푸른빛이 나는 컬러이고, 피아자는 여리여리한 장밋빛 컬러이다.)
덴비 헤리티지 피아자 네스팅볼
Denby Heritage PIAZZA Small nesting bowl& Large nesting Bowl set
제품 사양
- 브랜드: 덴비(Denby)
- 색상: 헤리티지 파빌리온
- 재질: 스톤웨어
- 구성품: 라지 네이스팅 보울2, 스몰 네스팅볼 보울 2
- 사이즈: 라지 보울(면기)-지름 20 x 높이 4cm, 스몰 네스팅 보울-지름 13 x 높이 3cm
- 제조국: 영국. Made in England
- 오븐,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파빌리온 면기와 마찬가지로 무게감이 있어서 설거지 할때 신경써서 한다.
사이즈가 따로 표기되어 있지 않아서 줄자로 재봤다.
라지 네스팅 볼 가로, 세로 20cm 높이 4cm
스몰 네스팅 볼 가로, 세로 13.3cm 높이 3cm
사이즈 재느라 줄자를 쓰고 있으니 고양이님 등장;; (고양이에게 줄자는 장난감인 것)
파스타 볼 말고 이렇게 평평한 볼이 필요했다.
결론적으로 혼자 밥 먹을 때의 지루함을 눈이 즐거운 이쁜 식기로 기분을 UP 시켜 주고 싶은 목적 달성♥
가끔이지만 편의점 도시락 사서 이렇게 이쁘게 먹으면 맛도 좋고 기분도 좋아진다!
(사진의 도시락은 GS돈까스 도시락이다. 편의점 도시락중에선 GS가 제일 맛있다 ♬)
파슬리와 깨를 솔~솔 뿌려주면 더 맛있어진다.
컴퓨터 앞에서 작업할 때 한 끼 맛있게 먹기 성공.
(이 식사의 단점은 편의점 도시락 메뉴 중 파스타는 정말 늘 실패한다. 식어도 고무줄, 뜨거워도 고무줄 같은 식감과 밀가루 뭉쳐놓은 맛이 난다. 돈까스는 정말 맛있었다)
+++ 떡볶이 그릇으로도 안성맞춤
++ 2020.02.08 update ++
스톤웨어라 오븐에 사용하기 튼튼해서 정말 잘 사용했는데, 한순간의 게으름으로 인해 결국 깨뜨렸다. 하지만 장점 발견 !
엄청 뜨거운 상태에서 철재의자에 떨어뜨려서 깨졌는데, 파편이 거의 튀지 않은 상태로 깨짐. 작은 조각 1-2개 정도 나온 듯. 깨지더라도 위험하지 않은 식기류를 선호하는 편이여서 이젠 더 믿고 사용할 수 있을 듯. 다시 사려니 가격이 비싸졌다. ㅜㅜ 찾아보니 차가운 때보다 뜨거운 상태일때 더 잘 깨진다고 한다.
덴비(Denby) 관련 다른 글 보기
- 덴비 헤리티지 파빌리온 면기 & 찬기 Denby Heritage Pavilion Noodle bowl
- 덴비 헤리티지 피아자 & 파빌리온 컬러 플레이트 4P 세트 Denby Heritage Plate set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모모마루카페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