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머그(스탠리 숏트랙 트래블 머그 매트 블랙)
Stanley The Shortstack Travel Mug Matte Black
구매처
11번가 아마존 직구 판매가
₩ 19,450 원
용량
상품정보
18/8 스테인리스 스틸, BPA 프리
이중벽 진공 단열, 누출 방지 + 휴대 가능
투피스 음료 스루 뚜껑 시스템
원컵 커피 메이커와 호환 가능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재질 : 알루미늄
스타일 : 매트 블랙 (새로운 로고)
패키지 크기 : 8 x 15.09 x 7.49 cm
패키지 무게 : 0.26 kg
크기 : 3.1 x 5.7 x 3.1 inches
무게 : 227 g
컵은 왜 사도 사도 끝이 없을까...? 진열장이 부족할 정도로 컵들이 많아서 장바구니에 담아 두고 조금만 더 생각해 보자 했는데, 핫딜 떠서 결국 사버리고 말았다. 핑계를 대자면 포인트 소비?!
후기는 아래로...
⬤ ⬤ ⬤
11마존(11번가 아마존 직구) 이용자라면 포장 상태가 가장 궁금 할거 같다. =.=
아. 비닐 하나에 올줄은 몰랐는데, 사실 컵은 직구하기가 조금 꺼려져서 애써 피하긴 했다. (포장 잘해주는 구매대행은 예외)
스테인리스가 찌그러져서 온 후기들을 주문하고 나서 봤기 때문에 그부분이 가장 궁금했다.
비닐 하나에 뱅기타고 멀리서 왔을텐데, 신기할 정도로 멀쩡하다. 다행이다.♫ 소확행 성공으로 기분 좋아짐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자주 사용 할 거 같다.
뚜껑이 이중이고 손잡이도 있어서 실외에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긴 한데, 설거지는 좀 귀찮을 거 같다.
컴퓨터 할때 집중 하려고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 뚜껑이 없으면 빨리 식거나 고양이 털이 들어가기 쉬워서 집에서 사용할땐 음용구 구멍있는 뚜껑만 끼워서 사용해야지 하고 구입한건데, 생각했던 거와는 조금 달라서 뚜껑을 사용 할지는 모르겠다.
음용구있는 뚜껑 + 손잡이 있는 뚜껑 각각 실리콘 패킹이 있어서 커피를 자주 마시다 보면 냄새가 배일 거 같아서 커피 전용 또는 차 전용으로 사용하는 편이 좋을 거 같다.
손잡이는 참 편하다.
공통점이긴 한테 스테인레스 컵을 뜨거운 물로 헹궈 컵을 데운 후에 사용하면 보온을 조금 더 유지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컵이나 그릇 샀을 때 가장 짜증 나는 부분이 주차금지 스티커 같은 접착력인데, 이건 손쉽게 떨어진다.
작은 사이즈의 캡슐 머신 큰컵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다.
스테인리스가 두터워서 뚜껑을 덮지 않았을 때의 보온 성능도 괜찮다.
집에서 사용할 때는 뚜껑이 없이 그냥 사용 할거 같다. 아니면 음용구 있는 뚜껑만 덮거나.
요즘 날새는 날이 많아서 믹스 커피로 정신을 깨우는 일이 많아졌는데, 믹스커피 먹기에 괜찮은 사이즈다.
이쁘긴 한데, 이염 될거 같아서 무광인 블랙으로 선택했다. 예상대로 고급스럽고 마음에 든다.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이글은
1월 14, 2023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